[포툰스튜디오]강남증명사진잘찍는곳,강남사진관,강남여권사진,강남취업사진,사진잘찍는곳,강남이력서사진,논현동증명사진,논현동사진관,증명사진

2013. 5. 15. 16:47PHOTO Diary

강남에 위치한 강남사진관 포툰스튜디오의 주요업무는 광고사진에서부터 제품사진,증명사진,여권사진,비자사진,취업사진,승무원사진,운전면허사진,이력서사진,반명함사진,명함사진,프로필사진,강사프로필사진,아나운서사진,쇼호스트프로필사진,의사,교수,CEO,유력인사 프로필사진촬영서비스에 일반 사진인화서비스에 당일인화 가능하구요. 주말에도 정상영업하는 몇 안되는 사진관~!!!!

거의 모든 사진관련업무를 수행하는 곳입니다.

 

증명사진 하나라도 일대일맞춤보정과 성형보정, 콤플렉스등, 트러블 피부보정, 윤곽술 보정, 눈위치보정, V라인보정, 좌우대칭보정까지

정밀한 보정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헤어 & 메이크업서비스는 사전예약하셔야지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V

 

사진보정 하는것 뒤에서 보구 계시면 헉헉 거리실 정말 실력자 안실장님입니다.

정말 자연스레 얼굴성형을 시켜주는 곳입니다.  ㅠ.,ㅠ

 

 

 

 

 

 

 

 

 

 

 

 

 

 

 

 

 

 

 

 

 

 

 

 

 

 

 

 

 

 

 

강남역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는 사진관이며 강남역뿐만 아니라 역삼동, 삼성동, 양재동, 잠원동, 신사동, 반포동, 고속터미널, 방배동, 사당동, 신사동, 압구정동, 압구정역, 청담동, 강남구청역사진관,  청담역부근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도곡동, 매봉동, 포이동, 서초구, 서초동, 교대,교대역 등지에서도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는 사진관 포툰스튜디오입니다.

 

실장님이 젊으신데 사진경력은 17년차랍니다.  탁월한 미적감각으로 포토샵,뽀샵 내공도 장난이 아니시구요.

실력도 겸비하셨지만 털털한 성경의 독특한 분이시니 맘편히 찾아가세요. ^^b

 

아마도 강남사진관 강남스튜디오 중에서 정말 사진 잘 찍는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비교적 가격도 주변일대 사진관보다 저렴한 편에 속하구요.  가격이 정해져 있어 더 좋습니다.

포툰스튜디오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 "포툰스튜디오"라고 검색하시면 가격 정보 및 촬영되어진 샘플사진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10년 넘게 사용할 사진을 간직하실거라면 정말 여기가 갑입니다.  

[포툰스튜디오]

서울 강남구 논현동 131-14 3층

7호선 학동역 4,5번출구 국민은행,홈플러스 뒷편 골목끝 우측 150미터이내 위치

구지번주소: 서울 강동구 길동 350-3 더힐스빌 B1 포툰스튜디오

도로명주소: 서울 강동구 천중로208 더힐스빌 B1 포툰스튜디오

5호선 길동역 2번출구에서 5분이내 위치로 스튜디오 이전하였습니다.

밑에 네이버지도 참고 하세요. ^^

본인이 길치시거나 주변에서 헤매이실 경우 당황 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안성진 실장

010-6485-6794

http://photoonstudio.com

주차는 세단인 경우 건물 뒷편의 기계식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건물정면의 인도와 작은 공원 앞 사이에 주차 하시고 스튜디오에 입장하시면 되세요. 지하스튜디오까지 엘리베이터가 작동되니 몸이 불편하시어 휠체어를 이용하시는분도 가능합니다.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 해주실거예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