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툰스튜디오] 강남취업사진,강남취업사진잘찍는곳,강남이력서사진,이력서사진잘찍는곳 ,면접사진,프로필사진잘찍는곳입니다.

2013. 7. 28. 18:41PHOTO Diary

[포툰스튜디오] 강남취업사진,강남취업사진잘찍는곳,강남이력서사진,이력서사진잘찍는곳 ,면접사진,프로필사진잘찍는곳입니다

 

[촬영후기]일생일대 평생직장이 없어진 지금 잦은 이직으로 인한 그때그때 취업사진을 자주 촬영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죠.

긴장도 많이 되고 촬영 순간에는 잘나와야 할텐데 ㅠ.,ㅠ 란 긴장감에 표정은 얼어버리기 일수~!!!!

 

 

 

 

 

 

 

 

 

 

 

 

 

 

 

 

 

 

 

 

 

 

 

 

 

 

 

 

 

 

 

 

 

 

 

 

 

 

 

 

 

 

 

 

 

 

 

 

 

 

 

 

 

 

 

 

 

포툰스튜디오는 표정을 정말 잘 잡아내는거 같아요.

부자연스럽지 않게 말이죠.

 

다른곳처럼 거의 대부분을 기존에 저장한 사진을 따다가 오는 손님 전부 똑같이 하지 않고

각기 가진 개성을 살리며 보정을 해주시니까요. ^^

 

강남일대 많은 취업사진,면접사진,이력서사진 찍는 사진관 중 유독 필이 충만한 곳입니다.

젊은실장님이라 그런지 포토샵보정 또한 정말 끝내줍니다.

 

 

 

강남취업사진, 강남이력서사진, 강남면접사진 잘찍는 포툰스튜디오 실장님 연락처는

 

안성진 실장님

010-6485-6794

포털사이트에 "포툰스튜디오"라고 치시면 본사이트 나오니 가격 참고하시구요.

 

여기는 주로 광고사진부터,제품사진,프로필사진,뷰티사진,미용용품사진촬영,웨딩사진촬영부터 증명사진,여권사진,비자사진, 맞선사진, 강사프로필사진, 의사프로필사진, 성형외과 비포 앤 애프터, 출판사진촬영, 이미지사진, 친구사진, 우정사진, 가족사진, 세미누드등 다양한 사진촬영을 하는 곳입니다.

 

일대일맞춤성형보정도 해주시구요. 턱깍기, 좌우비대칭 맞춰주기, 윤곽술, 눈동자키우기등등, 신체보정까지 안되는게 없는 사진관입니다.

 

백마디 말보단 여기서 촬영되어진 샘플 사진 참고하시는게 백번 나을듯하여 퍼왔습니다.

참고하세요. ^^ 여기서 촬영되어지면 정말 다양하게 쓰임이 있는것 같아요. ^^

 

아마도 강남역취업사진, 신사동취업사진, 잠원동 취업사진, 반포동취업사진, 양재동취업사진, 서초구 취업사진, 방배동취업사진, 삼성동취업사진, 이대취업사진, 신촌취업사진, 홍대취업사진, 역삼동취업사진, 강남구청취업사진, 청담동취업사진, 학동역취업사진, 논현동취업사진, 신논현역취업사진, 도곡동취업사진, 대치동 취업사진, 개포동취업사진관들 중 잘찍는 곳에 속하는 곳이기도 하며 가격또한 너무 비싸지도 않고 저렴한 편에 속하는 곳인거 같아요. 한번 알아보시고 꼭 찾아가보세요. 정말 이런곳 찾기 힙듭니다.

 

강남취업사진잘찍는곳 포툰스튜디오 위치안내도입니다.

[포툰스튜디오]

서울 강남구 논현동 131-14 3층

7호선 학동역 4,5번출구 국민은행,홈플러스 뒷편 골목끝 우측 150미터이내 위치

구지번주소: 서울 강동구 길동 350-3 더힐스빌 B1 포툰스튜디오

도로명주소: 서울 강동구 천중로208 더힐스빌 B1 포툰스튜디오

5호선 길동역 2번출구에서 5분이내 위치로 스튜디오 이전하였습니다.

밑에 네이버지도 참고 하세요. ^^

본인이 길치시거나 주변에서 헤매이실 경우 당황 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안성진 실장

010-6485-6794

http://photoonstudio.com

주차는 세단인 경우 건물 뒷편의 기계식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건물정면의 인도와 작은 공원 앞 사이에 주차 하시고 스튜디오에 입장하시면 되세요. 지하스튜디오까지 엘리베이터가 작동되니 몸이 불편하시어 휠체어를 이용하시는분도 가능합니다.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 해주실거예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