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취업사진 포툰스튜디오] 강남여권사진, 강남이력서사진, 중국비자사진, 증명사진잘찍는곳, 강남역사진관, 압구정사진관, 신사동사진관

2017. 3. 9. 13:53EPISODE

[강남취업사진 포툰스튜디오] 강남여권사진, 강남이력서사진, 중국비자사진, 증명사진잘찍는곳, 강남역사진관, 압구정사진관, 신사동사진관

 

2017년도 벌써 3월 중순을 향해 달려가는군요.

오늘 뉴스에서는 탁핵결정 판결로 큰 이슈가 되고 있네요.

과연 탄핵이 될런지 ...... 세상이 좀 바뀔라는건지 모르겠네요.

 

 

 

 

 

날씨는 쾌청한데

어수선한 지금 사회가 다시 각분야별로 제자리를 잡아

취준생분들 준비하는 분야, 업무에 원하는 기업에 취업해 역량을 발휘 했으면 좋겠네요.

 

 

 

 

 

 

 

 

 

 

 

 

 

 

 

 

 

 

 

 

 

 

 

 

 

 

 

 

 

 

 

 

 

 

 

 

 

 

 

 

 

 

 

 

 

 

 

 

 

 

 

 

 

 

 

 

 

 

 

 

 

 

 

 

 

 

 

 

 

 

 

 

 

 

 

 

 

 

 

대기업 공채가 작년에 비해 많이 늦게 취업포털사이트에 공지가 뜨는것 같은데

점점 좋은 일자리는 줄어들고 구조조정이다 뭐다해 많은 기업들이 한계기업으로 내년쯤이면 많은 회사들이 또 문을 닫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이번엔 회생 가능성이 매우 낮다고해요.

중국과의 사드문제로 인해 사드보복으로 유통, 관광분야, 제조업, 무역등 조건이 매우 안좋은 상황에서

한진해운의 부도....이젠 대기업이라도 순식간에 나가 떨어질 수 있는 시대인거 같아요.

 

 

 

 

 

 

 

 

 

 

 

 

 

 

 

 

 

 

 

 

 

 

 

 

 

 

 

 

 

 

 

 

 

 

 

 

 

 

 

 

 

 

 

 

 

거기에 미국발 금리까지 인상된다면 정말 여기는 헬조선인게 맞을 듯 싶어요.

 

지금도 주변에서 쉽게 팍팍한 서민의 삶이 눈에 보이는데 앞으로는 더욱 심각한 사회문제가 될 듯하네요.

근데 이번 정부는 기대를 할  수 없는 상황이고 나아질 수 있는 골든타임은 이미 오래전에 놓친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많은 자영업자분들도 폐업이 속출할 걸로 예상되네요. 특히 대출을하여 사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정말 심각한 수준으로 떨어질거라 예상됩니다.

정말 난다긴다 하는 십수년 장사하신분들도 나가 떨어지고 있는 판국이구요.

유지만 해도 잘하는거다가 맞습니다.

 

늘상 가던 길의 상가들을 보면 하루가 다르게 폐업하고 다시 새업종이 들어오고를 반복하는데 이제는

상가 공실이 생기면 쉽게 새 상가가 들어오질 않아요.

권리금이 있다면 반년이고 일년이고 비어져 있는 곳도 수두룩하구요. 적자를 본다면 권리금 포기하고 내놓아야 그나마 임대가 나갈까 말까인 지경입니다.

강남도 예전의 강남이 아니네요. 기업들도 판교로 많이 빠져 나가서 테해란로 쪽 빌딩들도 공실이 30프로 정도 된다고 하네요.

임대료가 너무 높은 영향도 있지만 이제는 왠만해서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이 별로 없네요.

길거리 상권에서는요. 먹고 살정도면 괜찮겠지만 이마져도 이제 답이 안나오는 실정입니다.

 

실 청년 실업자 수가 450만명이 넘는다고 하는데

회사 구조조정으로 인해 이직을 준비하거나 비정규직인원까지 포함한다면 2천만명은 제대로된 생활 유지가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로인해 빈부격차도 심해지고 있는 것일테구요.

 

여튼, 이럴때일수록 맘 단단히 먹고 새출발을 준비하시는 분들 첫스타트는 제대로 하셔야 겠죠.

그런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는 곳 강남 사진 잘 찍는 곳 포툰스튜디오에서 새로운 강남증명사진, 강남여권사진, 강남비자사진,강남운전면허갱신사진, 강남프로필사진, 강남맞선사진, 강남맞선프로필사진, 강남원서사진, 강남반명함사진, 강남이직사진, 중국비자사진, 캐나다비자사진, 학사모사진, 수능원서사진, 명함사진, 단체사진, 우정사진, 이미지사진, 오디션프로필사진, 아나운서프로필사진, 승무원사진, 강남이력서사진, 서류사진등 다양한 촬영을 하시기 바랍니다. ^^

 

강남일대 강남역사진관, 논현동사진관, 학동역사진관, 언주역사진관, 양재동사진관, 대치동사진관, 청담동사진관, 역삼동사진관, 서초구사진관, 서초동사진관, 고속터미널사진관, 반포사진관, 신반포사진관, 방배동사진관, 이수역사진관, 사당역사진관, 관악구사진관, 교대사진관, 강남구청사진관, 삼성동사진관, 선릉역사진관, 선정릉역사진관, 잠실사진관, 송파구사진관, 방이동사진관, 도산대로사진관, 압구정사진관, 압구정로데오사진관, 현대아파트사진관, 학동사거리사진관, 세관사거리사진관 중에서 사진 잘 찍는 곳으로 유명한 곳 포툰스튜디오입니다.

 

스튜디오 위치는

[포툰스튜디오]

서울 강남구 논현동 131-14 3층

7호선 학동역 4,5번출구 국민은행,홈플러스 뒷편 골목끝 우측 150미터이내 위치

구지번주소: 서울 강동구 길동 350-3 더힐스빌 B1 포툰스튜디오

도로명주소: 서울 강동구 천중로208 더힐스빌 B1 포툰스튜디오

5호선 길동역 2번출구에서 5분이내 위치로 스튜디오 이전하였습니다.

밑에 네이버지도 참고 하세요. ^^

본인이 길치시거나 주변에서 헤매이실 경우 당황 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안성진 실장

010-6485-6794

http://photoonstudio.com

주차는 세단인 경우 건물 뒷편의 기계식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건물정면의 인도와 작은 공원 앞 사이에 주차 하시고 스튜디오에 입장하시면 되세요. 지하스튜디오까지 엘리베이터가 작동되니 몸이 불편하시어 휠체어를 이용하시는분도 가능합니다.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 해주실거예요. ^^

 

^^ 궁금한 사항 있으시거나 예약하길 원하시면 언제든 콜하세요. ^^

 

 

 

 

더많은 사진 샘플을 보길 원하시면

홈페이지 주소 : http://photoonstudio.com 참고하시구요.

 

강남 사진보정잘하는 곳 을 찾으신다면 포툰스튜디오

얼굴 안면 좌우비대칭, v라인성형, 주걱턱, 신체보정(거유, 빈유, 뚱녀몸매, 넓은어깨등) 가능하구요. 피부트러블, 여드름, 흉터제거, 눈동자키우기, 썩소, 대머리보정, 탈모보정, 다크써클보정, 어깨라인보정, 배경색수정등 다양한 보정이 가능하니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주시기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