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근처 잠실 강동구 사진관 포툰스튜디오 / 대기업 사원증사진, 증명사진, 여권사진, 취업사진, 면허증사진, 이력서사진, 승무원사진, 간호사사진,반명함사진, 공무원증사진, 자격증사진 ..

2021. 11. 3. 12:50카테고리 없음

강남근처 잠실 강동구 사진관 포툰스튜디오 / 대기업 사원증사진, 증명사진, 여권사진, 취업사진, 면허증사진, 이력서사진, 승무원사진, 간호사사진,반명함사진, 공무원증사진, 자격증사진 잘찍는 곳. 사진맛집~!!!! 

두달뒤면 새로운 2022년이 시작되네요. 이제 슬슬 위드 코로나로 완화 되었겠다. 

각자 준비하던 새로운 일들에 준비를 할 때가 된듯하네요. 

전 몸무게를 5킬로 정도 체중감량하고 근육량은 좀더 증가 시키려고 합니다. 

외부활동도 좀더 체계적으로 움직이려하구요. 

그동안 코로나 땜에 너무 스튜디오에만 박혀 있었던거 같아요. 

새로운 시작.....아니 좀더 업그레이드 된 안정된 활동과 다양한 경험을 더 쌓기 위해 좀더 재미나게 움직여야 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좀더 다양한 인간관계도 넓히는게 좋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들지만 

워낙에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하는데 이 습관을 바꾼다는게 결코 쉽지만은 않은거 같아요. 

쓸데없이 다양한 인간관계를 넓히는건 그닥 좋다고 생각이 들지도 않구요. 

뭐 그렇지만 새로운 취미거리, 재미거리를 가이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더 활발하게 움직 일 수는 있을거 같지만 

워낙에 세상이 위험천만 하니 조심 또 조심해야겠죠. 

여하간, 최우선은 건강이랍니다. ^^b

이번에 대기업들이 신입공채를 늘릴거 같아요. 

무능력한 정부의 압박으로 그동안 질 좋은 일자리가 많이 없어 지고 코로나까지 겹쳐서 알바자리도 쉽게 구하지 못하는 상황에 처해 하루에 20~30대 극단적 선택 시도자가 하루 평균 100명이 발생 한다는 기사를 몇일전에 보게 되었네요.

특히 여성이 그빈도가 많았구요. 성공률은 남성이 높다고 하네요. 

다들 어려운 가운데 이번에 투표 잘해서 모든 사람들이 안정적이고 편안한 삶을 누렸으면 하네요. 

여하간 정부에서 대기업 압박해서 이번에 신규채용을 대규모로 늘릴거 같아요. 좋은소식이긴 하지만 

참 아이러니하네요. 이미 문재인정권에서 공무원만 2만명을 추가로 뽑았는데 문제는 이게다 국민세금이란거예요. 

앞으로 나라꼬라지가 어떻게 되려는지.......일자리 상황판은 대체 어디로 갔을까요? 

부동산 가격을 두배로 올려놔서 많은 젊은 친구들이 노량진고시촌이나 신립동고시원에서 생활하거나 서울변두리 지역으로 쫒겨나는거 보면 정말 가슴이 아프답니다.  정말 투표 잘하세요. 당장에 돈 몇푼 쥐어준다고 뽑았다간 정말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세상이 그리 만만한게 아니예요...... 

대기업 공채시즌 하반기, 상반기 준비 잘하셔서 서류심사, 자격증시험 합격, 운전면허도 필히 합격~!!!! 

승진도 하시구요. 2022년엔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다들 화이팅 하시구요. ~!!!!

새로운 시작엔 꼭 필요한 중요한 사진 가장 기본이 되는 프로필사진 촬영등은

강남근처 잠실 강동구 천호동 근처 증명사진, 취업사진, 이력서사진, 사원증사진, 면접사진, 비자사진, 면허증사진, 자격증사진등등 촬영 하시러 필요하시면 언제든 방문해주세요 ^^ 

서울 강동구 천중로 208 더힐스빌 b1 포툰스튜디오

서울 강동구 길동350-3 더힐스빌 b1 포툰스튜디오

안성진 실장

응-6485-6794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저렴하니 부담 갖지마세요. ^^

홈페이지주소: http://photoonstudio.com 

 

강남프로필사진 포툰스튜디오

강남 논현동 위치, 광고, 제품, 뷰티, 증명, 여권, 프로필사진전문 스튜디오

photoonstudio.com

 

사진보정 잘하는 곳 포툰스튜디오 ^^b

 

반응형